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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혁

1960~2000

  • 1967

    • TSR 설립
  • 1973

    • 자동차용 방진 고무 제품 양산 시작 (현대 자동차 포니)
  • 1993

    • 기술 개발 연구소 설립
  • 1996

    • I-Shaft Coupling 개발
    • 익산 제 2공장 설립 (현가 부품)

2000~2010

  • 2003

    • 북미 Steering Coupling 수출 시작 (Ford Lincoln), Suspension Axle Bush 수출 시작(Ford F-Series)
  • 2004

    • ISO 9001 / TS 16949 인증 획득
  • 2007

    • GM Cadillac CTS & 현대 자동차 Genesis 용 P/Shaft Coupling 양산 시작
  • 2009

    • Chevrolet Camaro P/Shaft Coupling 양산,
    • GM Delta/Epsilon2 Mounting Bushing 양산 (ZF),
    • Benz M-Class P/Shaft Coupling 양산 (IFA ROTORION)
  • 2010

    • HONDA MDX Dynamic Damper 개발 시작 (SHOWA)
    • Ford T1(F150) EPS Bushing 양산 (NEXTEER)

2010~

  • 2011

    • Hitachi Dynamic Damper 개발 시작, THK Rhythm Boll Joint Seal 개발 시작
  • 2012

    • Ford P552 Steering Coupling 개발 착수 (Castellon)
    • VW/Audi Group Tier-1 Supplier 등록
  • 2013

    • CD4 Steering Coupling 공급 승인 (ThyssenKrupp)
    • Benz C&M Class P/shaft coupling 공급 승인
    • Mitsubishi Outlander Center Bearing 양산 시작
  • 2014

    • GM Omega Program P/shaft Coupling 공급 승인
  • 2015

    • VW Crafter/T7 Mounting Bushing, Porsche MSB Bushing 공급 승인 (Robert Bosch AS)
    • Bosch Group 2015 우수 협력사 포상
    • P558 & CD6 Steering Coupling 공급 승인 (ThyssenKrupp)
  • 2016

    • VW MLB Steering Bushing 공급 승인, Ford C519/C2 Steering Bush 공급 승인
    • 중소기업청 World Class 300 선정
    • BMW 3-series P/shaft Coupling 공급 승인
  • 2017

    • 구미시 베스트 장수 기업 선정
    • 월드클래스 300기업 기술 확보,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
    • 2018년 고용노동부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
  • 2018

    • 제52회 납세자의 날 석탑 산업 훈장 수상
    • BMW 3-Series P/Shaft Coupling 양산 시작
  • 2019

    • TSR Mexico Plant 양산 시작
    • Showa Canada 우수 협력사 수상
    • Ford CD6 P/shaft Coupling 양산 시작 (AAM)
  • 2020

    • "철도 차량용 고무스프링 국산화" 국가연구개발사업 수주